에이블리 포트폴리오 자료 (2021-여성의류)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
본문
1. 진행전
- 고객특징
1) 여러개의 플랫폼 진행중 ( 자사몰, 에이블리, 인스타마켓, 블로그마켓, 11번가, 당근마켓 )
2) 인력 부족, 시간 부족
3) 투자한 시간, 비용 대비 세일즈가 안 나오고 있는 상황
2. 진행후 세달 후
- 솔루션 내용
1) 주력 플랫폼으로 키울 에이블리, 자사몰 말고는 과감히 다른 플랫폼은 폐업
2) 여러 가지의 카테고리 제품(잡화, 액세서리) 비율을 대폭 감소 또는 판매 중단 후 의류 쪽으로 집중
3) 기획 상품 추가
4) 주력 상품 으로 TIKTOK(틱톡) 마케팅 집중 홍보로 인한 신규 고객 유입 및 브랜딩
3. 진행후 최근 ( 매출 안정화 단계 )
- 솔루션 내용
1) 에이블리, 인스타 페이지 브랜드 후 자체 광고 가능 하도록 컨설팅 OCPA(Optimized Cost Per Mille) / CPC(Cost Per Click)
2) 자체 기획 상품 제작 및 해당 상품으로 마케팅 집중
3) 사입비 제외 마진율의 30%를 광고비로 전환 (공격적인 마케팅 진행중)
- 이전글에이블리 포트폴리오 자료 (2022-여성의류) 22.09.28
- 다음글스마트스토어 포트폴리오 자료 (2020-여성의류) 22.08.24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