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마트스토어 포트폴리오 자료 (2020-여성의류)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
본문
1. 진행전
- 고객 특징
1) 오픈 3개월 차
2) 주문은 지인 이외에 거의 없음
3) 신규 고객 주문 후 방문 결제후 재 구매율 2%
4) 인스타 마켓 어느정도 수입이 있어서 스마트 스토어로 개설
2. 진행후 한달 후
- 솔루션 내용
1) 소핑몰 콘셉트 새롭게 변경
2) 소비자 이탈이 가장 심한 메인 페이지 전시 관리 개선
3) 스토어 찜 진행으로 인한 고객 재방문 및 구매전환율 증가
3. 진행후 두달 후
- 솔루션 내용
1) 새로운 고객 유치로 인한 틱톡 플랫폼 공략
2) 틱톡 포스팅 및 틱톡커 숏츠 영상 소개로 인한 신규 유입 증가
3) 기획 상품 추천으로 인한 충성고객 증가 및 다른 상품 세일즈 증가
4. 진행후 세달 후 (매출 안정화 단계)
- 솔루션 내용
1) 자율적인 광고 신청 및 지속석인 피드백
2) CPC (Cost Per Click) 컨설팅 및 진행 으로 인한 외부 신규 고객 유치
- 이전글에이블리 포트폴리오 자료 (2021-여성의류) 22.09.22
- 다음글스마트스토어 포트폴리오 자료 (2019-남성의류) 22.08.24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